HOME > 홍보센터 > 언론보도
공지사항
동영상자료
언론보도
제목 내츄럴엔도텍,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 미국 2위 홈쇼핑 론칭
등록일 2018.06.15
[파이낸셜뉴스 최영희 기자]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기업 내츄럴엔도텍의 피부 침투 약물 전달용 화장품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가 미국 2위 홈쇼핑 EVINE 진출에 성공, 15일 새벽(현지시각 14일)에 론칭했다. 

EVINE은 미국 홈쇼핑 시장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채널로, 미국 전역 8700만 가구의 TV로 송출되며 자체 홈페이지 및 유튜브 등에서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미국 홈쇼핑 론칭은 내츄럴엔도텍이 미국 화장품 시장에 진출한 이래 미국 홍보 모델인 ‘캐롤 앨트(Carol Alt)’를 발탁하고 미국 공식 웹사이트에서 특별 프로모션 판매를 진행하는 등 지속적으로 시장 개척 및 판로 확대에 노력을 기울여온 성과다. 슈퍼모델 겸 할리우드 영화배우로 유명한 캐롤 앨트가 생방송에 직접 출연해 본인이 체험한 제품의 효능·효과와 주변의 반응 등 구체적인 경험을 소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송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Overnight Microfiller Patch’라는 이름으로, CLHA(Cross-ed hyaluronic acid, 교차결합 히알루론산)을 기본 성분으로 하며,보습뿐만 아니라 주름까지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사전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