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홍보센터 > 언론보도
공지사항
동영상자료
언론보도
제목 '백수오 궁' 3년만의 홈쇼핑 복귀서 완판
등록일 2018.06.25

 

[서울경제 서민우기자]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 ‘백수오궁’이 3년 만에 복귀한 대형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화려한 부활을 알렸다. 

내츄럴엔도텍은 24일 오전 7시50분부터 한 시간 동안 CJ오쇼핑에서 진행한 백수오궁 론칭 방송에서 8,490박스가 전량 매진됐다고 25일 밝혔다. 백수오 궁은 전날 방송이 끝난 후 늦은 오후까지도 CJ몰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구매 기회를 놓친 소비자들의 아쉬움이 이어지기도 했다.

백수오 궁은 효능을 직접 체험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알려지며 지난 2012년 홈쇼핑 첫 출시 이후 1800억 원의 판매액을 돌파, 갱년기 1등 제품으로서 여성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아 왔다. 주원료인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백수오·한속단·당귀의 3가지 생약을 과학적인 비율로 배합해 만든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소재다. 세 차례의 임상시험 결과 안면홍조, 불면증, 우울감, 피로감 등 갱년기 상태 10가지를 개선시키는 것으로 확인됐고 이 외에도 다양한 연구를 통해 그 효능과 안전성을 지속적으로 증명해냈다.


기사전문보기>